본문 바로가기
  • 가천(Gachen-佳川)
마음의 비타민 글

언제나 생각나는 사람 (영상글 첨부)

by choijooly 2023. 6. 8.

 

♥ 언제나 생각나는 사람 ♥

 

잠에서 깨어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저녁에 잠이들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음악을 들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글을 읽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비가 내릴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햐얀 눈이 내릴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낙엽이 떨어질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꽃이 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기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으며

슬플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성공했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실패했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외로울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아플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은 바로 내가 사랑하는 님입니다

 

음악을 들을 때...

비가 내릴 때...

낙엽이 떨어질 때...

 

기쁘고 슬플 때...

외로울 때...

생각나는 사람...

이런 사람 있나요?

 

당신에게 특별한 사람...

쉽게 만날 수 없는 사람...

쉽게 얻을 수 없는 사람...

이런 사람 가졌나요?

 

쉽게 얻을 수 없어서

쉽게 만날 수 없어서

정말 특별한 사람이 아닐까요?

 

어쩌다 그런 사람을 만나는 축복을 얻으면

이 보다 더 기쁘고

행복한 일은 없겠지요?

 

--<좋은 글> 중에서--

언제나 생각나는 사람 [좋은글 좋은시]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