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천(Gachen-佳川)
미음의 시(詩)

살다 보니 아내는 영화속 여주인공/박성진(영상시 첨부)

by choijooly 2023. 11. 20.

 

 

♥살다 보니 아내는 영화속 여주인공/박성진♥

 

사운드 오브 뮤직 영화속

여 주인공은ㅁ

알프스 산맥 같은 목소리와

 

행복을 가득 품은

사랑 스럽고

내가 동경하는 여인이였다

 

살다보니

아내는 내가 좋아하는

파란 장미 꽃처럼

매력 많은 사랑 스런 벗

 

지금 나의 아내는

평범하고 다정한 사람

 

꿈꾸듯 행복하게

오랜 시간을

나와 동무하여 왔다

 

아직도 내 심장을

두근 거리게 하는 아내에게

마음으로

날 마다 꽃을 선물 합니다

 

오늘도 나는

약속한 별을

따 주려고 꿈속

은하 계를 여행 중이다

 

삶이란 은하계처럼

뭉쳐 있고

천천히 갈줄 알았는데

 

불이 붙은 세월은

화살이 되어 뜨겁게

뜨겁게 달구어져 멀리

멀리 날아나고

 

내 심장은

아직도 달콤한

사랑 여행이 멈추지 않고,

 

사랑의 하트가

더 뜨겁게

활활 타오르고 있다

 

살아 온 화살들이

아프게 한 것도 생각해 보니

 

몽환처럼 보낸 세월

사랑은 참 미련한 바보이다

 

살다 보니

나는 영화속 여 주인공과

살고 있었다

 

Sound Of Music 의

여주인공처럼

사랑 스런 나의 아내여...

(16) 살다 보니 아내는 영화속 여주인공.....박성진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