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천(Gachen-佳川)
미음의 시(詩)

너에게 띄우는 글/이해인 (영상시 첨부)

by choijooly 2024. 5. 5.

 

♥ 너에게 띄우는 글/이해인 ♥

사랑하는 사람이기 보다는 진정한 친구이고 싶다​

다정한 친구이기보다는 진실이고 싶다

내가 너에게 아무런 의미를 줄 수 없다하더라도

너는 나에게 만남의 의미를 주었다

 

순간이 지나가는 우연이기보다는

영원한 친구로 남고싶다

​언젠가 헤어져야하는 너와 나이지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친구이고싶다

​모든 만남이 그러하듯

너와 나의 만남을 영원히 간직하기 위해

진실로 너를 만나고 싶다​

아무런 거짓도 허무도 아닌 진실한

너와 나의 모습을 찾고싶다

​그대 이젠 더 나아가기 보다는 우리이고 싶다

우리의 아름다운 현실을 언제까지나

변치않을 만남으로 접어두자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고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시낭송] 너에게 띄우는 글 - 이해인 (낭송/블루요정)좋은글 (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