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천(Gachen-佳川)
미음의 시(詩)

흐르는 세월속의 나는/藝香도지현(영상시 첨부)

by choijooly 2023. 6. 13.

 

흐르는 세월속의 나는/藝香도지현♥​

 

나는 가만히 있는데 세월이 흘러간다

유유히 흐르는 강물처럼

나는 강물의

조약돌 하나

흐르는 강물따라 쓸려가는 인생

 

나는 가만히 있는데 세상이 바뀐다

바뀌는 세상속에

흔들리며 사는 나

광속으로 바뀌는 세상

나 또한 따라 갈수밖에 없는 인생

 

흐르는 세월속에 흔들리며 가지만

무언가 해야 한다고

나 스스로 다짐 하지

하나, 내가 할 일은

그냥 흐르는 세월 속에 나를 맡기는 것

 

흐르는 세월속의 나는 무엇인가

그냥 흔들리며 가야 하나

능동이 아닌

피동으로 밖에 살수 없는

너무 빠른 세월속의 나는 한낱 미물이런가

흐르는 세월 속의 나는 도지현 @ansankim I am in the flow of time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