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천(Gachen-佳川)
김현수의 마음의 글

가을 사랑 / 김현수 Autumn Love/Kim Hyun-soo(영상글 첨부)

by choijooly 2023. 11. 8.

 

♥가을 사랑 / 김현수 Autumn Love/Kim Hyun-soo♥

 

너와 나는

가을 사랑이야

 

가을은

사랑을 짓게 물들여

서로의 눈 속에

예쁜 사랑을 그려 놓으이까

 

너와 나는

단풍처럼

아름다운 이야기야

 

가을은

마음을 곱게 곱게 채색시켜

영혼까지 아름답게 물들이고

 

사랑을 속삭이며

건강한 행복을

풍성하게 하니까

 

너와 나는

가을 길이야

 

다정히 손잡고 걸어며

아름다운 세상 속 감정에

풍덩

둘이 함께 빠져

 

오해의 마음

소심했던 마음

꽁했던 마음을 확 풀어

 

흐믓하게

웃고 또 웃으며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해 주니까

 

너와 나는

낙엽 같은 그리움이야

 

사랑을 이루지 못하고

가슴 앓이만 하다

땅으로 곤두박질치는

낙엽처럼은 되지 말자고

 

두손 꼭 잡고

초롱초롱한 별빛을 바라보며

천년만년을 훨씬 뛰어넘는

영원한 사랑을 다짐하니까

 

너와 나는

가을바람이야

 

가을 바람에

그리움만 남겨놓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 버리는

그런 사랑은 닮지 말자고

 

두 손 꼭 잡고

서로의 얼룩진 몸과 마음을

정답게 다독거리며

쓰다듬어 주니까

 

그래서 너와 나는

이마를 맞대고

달콤하게 입맞춤하는

가을 사랑이야

[좋은 글] [ 가을 사랑 / 김현수 Autumn Love/Kim Hyun-soo ]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