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천(Gachen-佳川)
김현수의 마음의 글

천년의 행복을 꿈꾸며 /김현수 (영상글 첨부)

by choijooly 2023. 4. 12.

 

♥ 천년의 행복을 꿈꾸며 /김현수 ♥

 

늘 나의 하루 시작은

당신의 향긋한 살냄새에 취해

천년을 하루같이 사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 세월이 흐르고

나의 표정이 나의 눈 빛이

나의 사랑이

 

한 여름 뙤약 빛에

진이 빠진 채소처럼

시들시들 식어 가려면

 

처음 당신에게 필이 꽂혀

당신을 바라보던 그 눈 빛과

 

당신 외에는

세상에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그 순간과

 

당신을 넉 놓고 바라보던

그 시간만 기억하며

당신과 천년의 행복을 이어 가겠습니다

 

천년의 세파에도 흔들림 없이

천년에 한번 꽃을 피어낸다는

소철 꽃처럼

 

그윽한 마음의 눈과

애틋한 사랑의 정성과

굳건한 믿음의 의지로

 

당신 가슴에

행복만을 안겨 드리며

사랑을 지켜 가겠습니다

 

사람의 운은 스스로 바꿀 수 있다는

의지만 있으면

행운이 찾아 온다고 합니다

 

그런 의지로 영원히 빛나는

천개의 별로 엮은 목걸이를

당신 목에 걸어 주고

 

우주에서 가장 빛나는

은하수로 만든 반지를

당신 손가락에 끼워 주고

 

태양의 가방 아름다운 빛과

달의 가장 아름다운 빛으로 엮은

팔찌를 당신 손목에 끼워

 

당신과 함께 하루하루 곱고

예쁘게 웃으면서

당신의 아침을 빛나게 해 드리겠^습니다

 

나의 하루는 늘 항상

그렇게 시작 되었습니다

 

당신과 천년의 행복을 꿈꾸면서도

당신으로 인해

많이 울기도 하지만

 

당신 덕분에 웃는 일이 많기에

늘 천년의 행복을 꿈꾸는

철 없는 아이가 되고 맙니다

 

그런 당신을 생각하면 천년의 행복은

당신의 가슴속 사랑과 나의 가슴속 사랑이

함께 웃음으로 묻어 나오는

 

바로 지금 이 순간이

천년의 행복이란 생각을 해 봅니다

[좋은 글] ( 297 )천년의 행복을 꿈꾸며 /김현수 Dreaming of happiness for a thousand years/Kim Hyun-Su/Music:SHADOWS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