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가천(Gachen-佳川)
김현수의 마음의 글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당신/소소한 행복(영상글 첨부)

by choijooly 2023. 5. 29.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당신♥

 

웃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세상의 모든 행복을 다 가진 것 같이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안겨주는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항상 사람들의 고통과 아픔을
밝은 웃음으로 날려 주는 당신과

정겹게 포옹은 안 했어도

행동 하나 만으로도
이미 포옹한 것처럼

마음이 아름다운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회색빛 하늘에

구름이 가득한 날에도
아름다운 보석처럼 눈부신 웃음으로

조금은 간절하게

조금은 애절한 눈빛으로
사람들의 외로움을 웃음으로 달래주는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언제나 세상 사람들 모두의
웃음꽃이 되어 주려 노력하는 당신은
하늘 아래 제일 곱고 고운 마음의 꽃이고

힘겨운 삶일 지라도
당신과 같은 아름다운 사람을 발견하고
함께 이겨 내는 것 또한
또 하나의 큰 사랑임을 알았습니다

그런 당신과 함께
얼음 동동 띄운 냉커피 한잔 함께 마시며
당신의 웃음으로 온 가슴을 적시고 싶은


당신이 있어 행복한 그런 날입니다

♥ 소소한 행복 ♥

 

누군가에게 조그만 미소를 건네주고

그 누군가가 밝은 마음이 되어

밝은 삶을 살아간다면

나는 행복할 겁니다

 

누군가에게

아주 작은 삶의 의미를 말해 주고

그 누군가가 삶의 의미를 가슴에 담아

 

행복한 삶을 위해

한 발짝 한 발짝 걸어간다면

나는 행복할 겁니다

 

누군가를 위해

두 손을 모아 소망을 빌어주어

그 누군가의 삶이 행복해지고

 

두손을 잡아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준 뒤

그 사람이 사랑의 노래를 부른다면

나는 행복할 겁니다

 

누군가의 원망을 듣고 너서

작은 위로 한마디 한 것이

그 사람에게 마음의 위안이 돼서

 

가슴속에 수북히 쌓아 두었던

증오와 원망들이 밝은 웃음으로 바뀌어진다면

나는 행복할 겁니다

 

누군가의 마음을 다독여 주고

그 누군가의 삶이

손톱만큼이라도 더 좋은 삶이 되고

 

그 누군가가 세상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며

사랑의 마음을 나누어 준다면

 

나는 정말정말 행복하겠습니다

 

--김현수의 마음의 글<좋은 글> 중에서--

[ 좋은 글 ] ( 48 ) -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당신 ( 시인 김현수) / 소소한 행복 (시인 김현수) - YouTube